무슨 남아공을 브라질로 만들고 있냐. 공격도 안 되고 수비도 안 되고 패스도 안 되고 역습도 안 되고 체코, 멕시코 거쳐서 전술로 한결같이 지적받았으면 좀 보완을 해야지. 무슨 보완은커녕 뒤로 후퇴만 하고 있냐? 그냥 짐 싸서 오자. 이정도면 올라가도 바로 집 가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