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에 확실하게 탈압박되는 선수 없어서 압박세게 들어오면 대응안되는게 제일문제인 팀이
압박 장점인 팀 만난거라 고전할거다싶었는데 당연히 깔고가듯이 얘기하더라

근데 축구못하는건 그렁다쳐도 왜안뛰는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