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테 장갑 맞춰주려고 하는데 사실 크주주 샀다가 (관포 59억)
크주13 매물도 싸서 사버림 (노관세 37억)


챌섭은 챌까지는 달릴 예정이고, 본섭 가서는 고민중임 하세이칼이적이카 까지만 할지, 노칼노적 할지, 익스우까지 할지.. 아직 미정


17성 달아서 쓸거 같은데 뭐가 더 매력적으로 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