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어>에픽 or 에픽>유니크는 화에큐가 확률 메소보다 2배높고
유니크->레전은 똑같은거고
옵션은 화에큐가 더 잘뽑는거고.

그럼 제네무기에 에유잠 바르고 메소로 올리는거로 하고
화에큐로 옵션뽑거나 화에큐를 미라클타임때
플라즈마하트 or 장신구 같은거 에디에픽 만드는데 쓰거나
미트라 윗잠만 레전인거(이미 있음) 에디유니크까지 만들거나

이거 괜찮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