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3:03
조회: 179
추천: 0
^1062번째^ 챌린저 찍어왔어요 + 레테 메이린 최소컷노블 풀리는 날 야간만 아니었어도 슈챌 넉넉하게 들어갔을 것 같은데 아쉬워요
![]() 그래도 덕분에 등수 포기하고 메이린 깎아볼 시간이 있어서 나쁘진 않았네요 어센트 안 뜨고 5차 초기화 3번 먹으면 4.4중반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마지막에 환산 인증 해두긴 했는데 어차피 지금 스펙 그대로 가서 검색해서 보시는게 편할거예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