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 풀리는 날 야간만 아니었어도 슈챌 넉넉하게 들어갔을 것 같은데 아쉬워요



그래도 덕분에 등수 포기하고 메이린 깎아볼 시간이 있어서 나쁘진 않았네요

어센트 안 뜨고 5차 초기화 3번 먹으면 4.4중반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마지막에 환산 인증 해두긴 했는데 어차피 지금 스펙 그대로 가서 검색해서 보시는게 편할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