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3:15
조회: 242
추천: 0
4칠흑 뭐가 정배임?미트라 마도서 거공 몽벨?
일단 미트라 마도서 거공까진 정배같은데 그렇다면 골클이나 탈벨 너무 좋은 매물이 있으면 이거 끼고 커포 가는 식으로 해도됨?? 아니면 몽벨 자리에 루컨마나 마깃안 넣는 게 맞나? 생각해 보니 22파풀->22마깃+18몽벨->22골클 이렇게 바꾸는 게 더 싸고 셀듯 한디 그냥 트왈,파풀,골클/루컨,마깃,몽벨 매물 상태 보고 유동적으로 가는 게 좋은가 아님 진리가 있나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