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등장할때는 음.. 이랬다가
두번째 등장부터 진짜로 거대해져서 좀 어이없었음ㅋㅋ
그리고 에르다로 변한 병사들은 다시 부활되는거임?
죽은줄 알았던 애들 부활했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