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테 게시판에 놀라울 정도로 어빌 얘기가 없어서 여기에 물어봅니다

첫줄 재사용을 많이 쓰는 거 같던데

일각에선 패시브가 좋다는 말도 있고

재사용이 재미는 있는데 그닥이라는 말도 있고

챌섭에서는 상추뎀이 안터진다는 말도 있고

뭐가 정답인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