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3:50
조회: 642
추천: 0
레테 종결 어빌 아시는 분?레테 게시판에 놀라울 정도로 어빌 얘기가 없어서 여기에 물어봅니다
첫줄 재사용을 많이 쓰는 거 같던데 일각에선 패시브가 좋다는 말도 있고 재사용이 재미는 있는데 그닥이라는 말도 있고 챌섭에서는 상추뎀이 안터진다는 말도 있고 뭐가 정답인지 모르겠네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