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챌섭 ㅈㄴ재밌어서 3석펫 맞췄는데 아르테리아부터 사냥 개편하네 본섭에 2석있어서 리프하면 5석인데 풀드메로 5석 사냥하면 무슨느낌일까 두근거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