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5:23
조회: 695
추천: 0
재획이 앞으로 더 망할꺼라고 보는 이유기술의 발전으로 이젠 umpc로도 메이플이 문제없이 돌아가는 시대가 왔음
흑갈리로 메이플 개잘돌아감 대충 키매핑으로 컨 세팅만 하면 됨 근데 이번에 5석펫 제자리 회수에 야누스 초기화 딸깍까지 줬다? umpc로 걍 누워서 버튼 하나 딸깍으로 풀메제가 가능해짐 룬 깔때 아니면 방향키도 안써도 됨 이미 그런시대가 왔음 그래서 재획은 진짜 앞으로 더 망할꺼라고 봄 사냥의 시대는 앞으로 안올꺼임
EXP
882
(82%)
/ 9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ㄱㅇㅇ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아르핏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