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면 딜찍?으로 잡을 수 있음?

패턴을 다 알긴하는데 여태까지 잡기 귀찮아서 딜찍으로 잡아와서 가능하려나..?

3페 거미줄 못지워서 스펙좀 애매하면 못잡거나 진짜 힘들게 잡았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