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잠 아랫잠 등업 ㅈㄴ 안되는데 (에디 190스택에서 등업)

걍 상시화 해주면안되냐

남들 다 축제하는데 나만 ㅈ같네

어빌도 200만 명예 써서 정옵 한줄 쳐먹음 ㅅㅂ

의문의 결계도 유니크따리고 ㅅㅂ 
운없으면 뭘 할 수가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