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깃안 깡통을 관세해서 46억주고 사서 10억만에 럭30퍼 뽑았는데

갖다 파려고 보니까 겨우 70억이네...ㅋㅋㅋㅋ

럭직업 뭐 문제있는거 아니야..?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