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좋게도 유에 -> 레유 여기까지  제작비 50억으로 만들었는데

여기서 밑잠에 재화 좀 써서 레전 보내볼만한가요 ?
아니면 그냥 여기서 스탑해도 챌린저까지 무리없이 찍을수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