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알못인데 요번 월드컵이 역대급 축구 못한 시즌중 하나라는데

그게 오로지 감독 문제임?? 아니면 거기에  선수 급들이 역대급으로 떨어지는거임??(손흥민 전성기 끝나고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