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티크 나오면 커뽀라는 할거구
모자 머리색에 맞춰서 흰색으로 완전 색감죽이기
무기 파랑빛도는거 없애서 흰색으로 완전 죽이기
둘중 하나 하려는데 뭐가 나을까??
아님 둘다 하지말고 냅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