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8:04
조회: 202
추천: 0
텔슝좍 텔슝좍 하던게 밈이아니라 진짜였구나![]() 메생 10년넘게 덥점 캐릭만하다가 텔포캐릭은 250작도안하고 200작만하고 심지어 그것마저도 익성비나 이런걸로 거의 찍었었음 이번에 레테 캐릭터가 너무이뻐서 본캐잡으려고 닉까지 주고 열심히하는중인데 내가 딸피를위한 렌키울때도 손이 진짜 개헞버라서 배율 150퍼나와도 무서워서 트라이안하고 앞자리 2되어야 맘편하게 트라이하고 깨고 그랬는데 얘는 하세 120퍼 나와도 1분좀 넘게남기고 깨지네 와 물론 내가 패턴 피할때도 소환수가 딜을넣어서 효율이 좋은거겠지만 그걸떠나서 일단 패턴피하기가 조오오오온나 쉬움 검은마법사에서 놀랬고 이지칼로스에서 소름돋았고 하드세렌에서 지렸다 이런걸 너희들만 하고있었구나 텔슝좍들......... 꼬우면 합류하라 텔슝좍으로 ![]()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괴렌] 썬콜 닉네임 '한국설산' 많관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