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9:44
조회: 196
추천: 0
검밑솔 주보돌이 수준에서 모도 중 뭐가 제일좋음?몸만 있는 270 섀도어임.
암것도 없음 5차코강도 없고 6차도 다 1렙임 12성 앱솔무기 에픽공6퍼 보조무기 3카5앱 9퍼공10 12성 이런거 끼고있음 나로 섀도 듀블 중 뭐가 젤 나음? 나로나 듀블로 자전 할 생각 있음 특이사항으로는 22성 레유 정옵 앱솔아대(문신) 보유중임
EXP
1,553
(76%)
/ 1,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이순] ㄱㅇㅇ
나잉트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