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검마 6인 하다고 죽어서 죄송합니다. 하고 나갔는데 파탈까지 했는데 와 와 도댕체 와 이미 보스 돌았단 표시가 되 있는건데
  ㅜ.ㅜ

나의 300어둠의 흔적짱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