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2:40
조회: 202
추천: 0
혹시 메가커피 알바해본사람?![]() 메가커피에서 7시쯤에 모바일쿠폰+카드결제 했는데 다른사람 환불해주다가 내걸 환불했다고 재결제 부탁한다는거야 나는 내가 카드를 다시 주지도 않았는데 그게 어떻게 환불이 가능하냐고 물어봤는데 어쨌든 모바일쿠폰 다시 사용 가능한거면 환불처리완료 된거라고 재결제하라길래 일단 했어. 근데 아직까지도 그 돈 다시 안들어왔는데 내 예상으로는 그냥 모바일쿠폰만 환불처리하고 카드는 환불처리 안된거 아닐까 싶거든? 알바해본사람있어?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ㄱㅇㅇ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