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미트라랑 보조값 되게 비싸던데 대충 레전 2줄씩 만들고 빨리 상위 보스 돌다가
나중에 가격 거품좀 꺼지면 바꿔줘도 괜찮지 않음?
유니크에서 레전 기대값도 11억 정도밖에 안되던데 실제로 대충 블큐값 포함해서 30~40억 써서 둘다 레전가고 보조 에디는 유니크만듦
그리고 챌섭 골큐 돌려서 2줄씩 뽑아주면 좀 오래 쓸 수 있지 않나??
이렇게 하는게 되게 별로인 방법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