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상단 방에서 7렙(8렙) 찍은후
1. 첫맵으로 돌아가서 보스 잡기
2. 2-하단 방에 가서 사냥

머함ㅜㅜㅜㅜㅜㅜㅜㅜ? 공략마다 다 다른거같고 국룰이있나요 방금 스펙터블래스트 했다가 님 오ㅑ 거기로가냐고 해서 멘붕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