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으로 복귀했고 제논으로 본캐 변경했는데
달에 20~30씩 꾸준히 쓸 의향 있음
목표는 딱히없음 엠블 교가패치 됐길래
걍 51미트라박고 시작할까 하는데 ㅈㄴ미련한짓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