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2:01
조회: 155
추천: 0
메이플 레이드 어려워근데 연습할수록 데카 덜 쓰고 페이즈 넘어가는 시간 줄어들어서 깎는 재미가 있는 듯
로아 출신인데 뭔가 차이점이 로아는 영상 보고 머리로 외우는 비중이 크다면 메이플은 공략 보고 실제로 연습하는 게 더 중요한 느낌임ㅇㅇ피지컬이랑 반속 딸리니까 영상 봐도 힘들더라 그래도 힘들게 깨니까 성취감은 지림ㅋㅋ개꿀잼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ㄱㅇㅇ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