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하나만 먼저 짚고 넘어갑시다.
 댁이 엘린제과점 길드 들어가서 무슨일이 있었고 뭐때문에 추방당했다 이런거 하나도 안궁금합니다.
 
 아랫글엔 자기가 막 별거아닌거로 욕먹고 차단당했다고 피해자 마냥 글올리셨던데
 어떤 보살이 이걸 유머스럽게 넘긴답니까?
 
 본인은 던전돌면서 분쟁 생기는거 안좋아 한다고 글쓰셨던데 저게 분쟁 안좋아하는 사람의 말투에요?
 
 전에 댓글로 말했던 말이지만 님은 님이 싫어한다는 행동 그대로 하고 있어요.
 
 사람이면 사람답게 인겜에서 해결하자면서 왜 그 자리서 사과 안하시고 서사게까지 몰고 오신건데요?
 그 글에서도 딜이 문제가 아니다 님 인성이 문제다 하나같이 입을 모아서 말해도 님 끝까지 욕하는 사람들 딜병신 손고자 취급하면서 정신승리만 해댔잖아요.
 
 그래놓고 인벤 벌레소굴, 뉴비배척 말하시고 정작 본인이 한 행동을 뉴비한테 하면 뉴비배척이 되는걸 모르시는 건가요?
 아니지 님이 하는건 그냥 '유저 배척' 이에요. 자기편 안들고 자기 공감 안해주는 사람들 다 배척하는데 유저 배척이 아니고 뭡니까?
 
 서사게 일주일동안 영양가없는 말로 도배질 하면서 이제와서 댓글이랑 글 싹다 삭제하면서 이미지 관리 하시는거 같던데
 님은 그냥 자기가 한건 생각못하고 당한것만 생각하는 이기적인 사람이에요. 그냥 저기서 '흥분해서 말이 헛나왔네요' 하고 사과하고 끝내면 되는걸 굳이 여기까지 끌고 온 것도 님입니다.
 
 님은 즐겁게 겜하고 싶다고 하는데 다른 사람들도 마찬가지에요. 님같이 별거 아닌거로 트집잡고 물어뜯는 사람 던전에서 한번 만나면 피곤하고 그날 기분 더러워지니까 그냥 욕하고 차단하고 피하는거지. 왜 자기생각만 하면서 남들 입장에선 생각을 못하시는지요?

 제 닉은 님 처음 수하 입구찾을때 찾아드린 케스무 입니다. 꼭 차단해주세요.

 추신으로 글을 쓰실땐 요점만 최대한 간략하게 적으세요. 님 도배도 도배지만 글 하나하나에 영양가 없이 자기가 하고싶은 말만 두서없이 써놓으니까 머리에도 안들어오고 읽기도 매우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