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룬의 영광서버 새싹지킴이길드 길드장 햇살이는포메리안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희 루하에서 저희 길드원분과 다른분들과의 마찰이 있었으며, 사정을 전해들은결과 저희 길드원분이 잘못한게 맞음을 확인하였습니다.

다만, 현재 길드원분이 접속하지않은관계로 피해자분들께 우편으로 사정을 설명드리려하였으나 우편 최대글자수가 정해져있어 전달하기 어려운바 부득이하게 사사게에 글을 남기게되었습니다.

(버o,셀o님 및 두분)


우선 저희 길드원분이 상향지원및, 욕설 그리고 4회중 2회진행후에 탈퇴하여 도핑을 손해본점등을 생각하여 잘못한부분을 확인하였고, 저는 해당 길드원분이 들어오는데로 당사자분의 입장도 들어본뒤 당시 같은파티에 있던분들 전원에게 직접 사과를 드리도록 전달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사실 이건 변명일수도있는데 저희 길드가 초보 복귀 유저분들 위주로 가입하는 길드다 보니 이런일이 있을수 있는점. 길드장인 제가 미처 생각지 못한점. 트클반숙 1용에 대한 기본적인설명을 드리지못한점. 등의 제 잘못도 있다고 생각되어 해당 피해자분들의 손해보신 도핑,시간,정신적 보상에 대해 짧게나마 우편으로 정녹 몇개를 첨부하였습니다.


물론 이것으로 충분하진않겠지만 빠른시일내에 길드원과 연락을 통하여 피해자분 한분 한분께 직접적인 사과를 전달하도록하겠으며, 길드장인 저도 우선 친구추가를 해놓았으니 접속하시는데로 사정을 전달하고, 진정성있는 사과를 하도록하겠습니다.


그리고 바로 사사게에 박제할수 있었던 문제인데도 길드장인 저에게 우선 연락을 주셔서 감사드리며, 해당 길드원 말고도 전체적인 길드원들에게 이런부분들을 숙지시켜 다음에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