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ㅇ약
1. 늠늠이 사람취급한거 6개월 전
2. 늠늠이 약점가지고 갖고 놀았음.
3. 약점 쥐고있으니까 사과하라면 사과하고 길탈하라면 길탈함. 하지만 현길마가 받아주면 어쩔수없이 다시 피터팬(팀알)길드에 들어가겠다네요.
4. 끝까지 사과하는 태도 아니고 끝까지 남 사진으로 조롱. 결국 서사게 올림.
5.1년 반동안 스토커 마냥 내 얘기, 내 주변 맴맴 돈거, 2년 동안 지 심기에 거슬리게 행동하면 사진, 성희롱글 올리겟다고 협박한게 팩트.

+뭘 폭로하려는건지 궁금한데 폭로하고 저 겜 못하게 해주세요. 벌레를 벌레취급한게 죄라면 그 벌 받겠습니다.


((3월 1일 가짜 남자친구이지만(늠늠이는 실제 남자친구로 알고잇음) 제가 남자친구라고 한 분에게 욕설, 제 성희롱, 왜 자신의 뒷담을 까느냐(늠늠 지인에게 늠늠이 일베충이냐 물어봣다고 한것이 끝)이 부분은 증거 스샷은 없어도 증인은 데려올 수 있습니다.역대급 사진이 있다며 보톡 걸라고 한것.(보톡해 본 결과 역대급 사진은 제 엽사..?라고 하는데 엽사인지 역대급 사진인지 진실은 알수 없었음. 여자가 민감해하는 내용으로 저질스럽게 사람 가지고 놀며 협박한건 인간이하의 행동.))


전 3월 1일 이 사건으로 늠늠이를 더이상 사람으로 생각하지 않았고 조용히 잘 풀수 있을거라는 생각도 하지 않게되었습니다. 또한 이 사건으로 늠늠이에게 1년된 여자친구가 있다는 것을 카톡 캡쳐본으로 알게되었고 그 캡쳐본에 보이는 사진과 늠늠이가 말해준 나이, 등등을 토대로 여자친구의 sns를 알게되었습니다. 물론 바로 알게되었다고 해서 바로 협박 하지 않았습니다. 절 다시 건들면 보험용으로 써야겠다는 생각만 했습니다.


또다시 약 3개월 전 서로 터치하지 말자고 했음에도 전혀 상관없는 일에 저를 언급했습니다. 어떻게 피해를 주냐고 묻자 저랑 관련있다는 둥 남자친구에게 폭로하겠다는 둥 말함. 전 분명히 저와 관련없다면 카톡을 더이상 하지 않겠다고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랑 관련있다고 하기에 왜 강뭉님이 내 얘기를 알고있느냐 물었습니다. 그 사건은 3명 밖에 모르는 사건인데도 자신은 아니라고했습니다. 그리고 끝까지 아니라고 우기며 증인을 데려오겠다고했고, 그 증인이 이 이야기를 길드에서 들었다고 하자 자신은 아닌데 상황이 이러니 억울하지만 그래 옛다 사과.라는 태도였습니다. 증인이 직접 들었다고해도 끝까지 자신은 아니라고 하는 태도에 정말 화가 머리 끝까지 났습니다. 전 여자친구에게 모든사실을 폭로 하겠다고 했습니다.





이게 사과하는 사람의 태도...???


늠늠이가 데려온 증인카톡.



이렇게 증인이 직접 말해도 뻔뻔하게 아니라고 합니다. 여친에게 폭로하겠다고 하니 억지로 사과하는 모습 대-단. 
늠늠이가 하는말 그냥 다 구라입니다. 명백하게 맞는 사실, 증거 다 보여줘도 면상에 철판깔고 뻔뻔하게 아니라고 우깁니다. 심지어 자신이 데려온 증인이 얘기 들었다고 해도 끝까지 아니라고 함.


뒤에서 저에게 추악한 과거가 잇다느니 말하고 다닌거 닉변권으로 보상하라 했습니다. 이 부분에서 늠늠이는 저에게 제대로된 사과도하지 않았고 저에대한 이상한 소리를 하고 다녔으니 닉변권 달라는 소리도 무시했습니다. (닉변권 달라는 부분은 과거에 저에게 역대급 사진을 알고싶으면 레어 유카타 달라고한 부분 참고해서 달라고 한것.)

또한 저는 과거에 늠늠이에게 당했던 모든 것을 늠늠이에게 되갚아 주었습니다. 여친에게 폭로하겠다, 닉변권 내놔라, 사과해라, 등등. 이 과정에서 늠늠이에게 성희롱 발언을 들었고 저는 바로 똑같이 받아쳤습니다. 과거였다면 제 약점이 잡혀 아무 소리도 못했겠죠. 제가 여자친구에 대해 알고있으니까 제가 뭔 소리를 해도 아무행동도 못하더군요??

이 부분에서 자신도 성희롱 당했다고 언급했는데. 이 부분 스샷 까. 니가 나한테 무슨 소리를 먼저 어떻게 했는지 자신있으면 공개해.(나도 스샷본 있음. 추잡하고 드럽고 인간으로서 쪽팔리니까 안올리는거)



도대체 어떤 스샷을 공개하면 제가 게임을 못하게 된다는건지 이해가 안됩니다. 제가 한것이라곤 3~4일 동안 왜 내 언급을 하는지, 내 언급한 것 사과, 나에 대한 개소리 보상으로 닉변권, 틈틈이 캡쳐본 보내면서 능욕, 니 인성 썩은거 여친에게 폭로하겠다고 한것과 저 성희롱하길래 똑같이 받아쳐준 것 정도네요. 지가 한 행동 똑같이 해주니까 페미페미 거리던데요? 할말없으면 페미라고 하면 다임?


3~4일 까지 대화가 이어진 것 또한 계속해서 아니라고 우기고, 사과하는 사람의 태도 또한 아니였습니다. 말이 길어질 수 밖에 없었음.

처음부터 서사게에 올릴 생각 없었습니다. 길탈 약속도 지키지 않았고 그것도 모잘라 마지막에 제 사진 하나 던져놓고 비웃더군요? 여기서 저는 늠늠이에게 난민같이 나온 사진 달라고했습니다. 제 사진을 그렇게 많이 가지고 있다고 하니 저도 사진 하나는 들고있어야 안심될거 같아서 달라했습니다. 결과는 남 사진 비웃기만하지 지 ㅈ같이 나온사진 안줘서 그냥 서사게에 올림.

 


그리고 웃기는게 똑같이 행동해주니까 저랑 엮이기 싫다네요.(뇌구조가 어떻게 되있으면 저말을 나한테하는지 아직도 의문.) 역지사지를 시켜줘도 자신이 미투당했다, 페미말은 듣지마라, 나도 피해자다, 성희롱당했다, 아무 증거도 없으니 신고를 못하는거다, 내가 자료 공개하면 쟨 게임 못할거다 등등 버러지야. 다 공개해. 니가 3일동안 당한거 니가 2년동안 나한테 한짓 그대로다.좀 제.발. 내인생에서 꺼져;;; 진짜 바퀴벌레같애....내 언급도 하지마 더러워. 2년동안 계속해서 꺼지라고했잖아. 아, 그리고 니 약점 하나 갖고있다고 태도가 그렇게 변하냐? 사과하라니까 사과하고 길탈하라니까 길탈하대? 여태까지 사람취급해주며 좋게 끝내려고한 내가 ㅄ같더라. 인생 강약약강으로 추잡하게 살지마라.


전 이 대화내용 전부 사람과 대화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카톡에서 말한 것 처럼 전 늠늠이 사람취급 안하고요 대화를 통해 풀어보려한 건 6개월 전이 마지막입니다.

+ 방금 생각난건데 보톡으로 제 주소 알고있다고도 협박했습니다. 뭐 찾아오기라도 하게?? 협박좀 그만해 노이로제 걸릴것같다 니때문에



+늠늠 : 까면 저분 테라 못할까봐 
인생이 테라이싱분인데 봐드려얒ㅎ
님같은 익충 벌레한테
저의 옛 여친이 팝콘이 되는걸 보고싶진 않네여 ㅋㅋ
능지 딸리는 익충들이 이딴곳에 올리는거임 ㅋ

이거 자기소개임? 인생이 테라인거 니잖아. 10년해도 그실력이면 그냥 좀 접어라.. 그리고 지금 테라 접었는데 내가 테라 못할까봐 못깐댘;;; 봐주는척...아무렇지 않은척....대단한 자료라도 있는척...자비 베푸는척... 테라 안해도 되니까 공개하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