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줄 요약
1. 늠늠이랑 사겼다 헤어짐. 사귄기간보다 늠늠이가 매달린 기간이 더김.
2. 1년 반 동안 카톡, 페메, 디엠, 인게임 등등 계속해서 시달리게하고 자기말을 무시하거나 안들으면 사진 뿌린다고 협박
3. 2년이 지나도 또다시 협박



대충 스샷 찍어놓은 것만 올립니다. 날짜는 2020년 5월 20일, 2021년 02월 28일입니다. 
이 대화말고도 중간중간 계속해서 말을 걸어왔고 성희롱 발언도 있었습니다. (그건 더러워서 캡쳐를 따로 안했어요)
스샷에서 게임을 못하게 해준다는 말은 제 사진이나 성희롱 글을 올리겠다는 뜻입니다. 전 당연히 그런 글들이 올라오는걸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저 말에 아무런 저항도 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저런일이 한두번이 아닌 여러차례가 되면서 1년 반 동안 어마어마한 스트레스를 받게되었습니다. 차단하면 되지 않냐고 하실텐데 차단하면 부캐로와서 차단 풀라고 하고, 제가 들어가있는 파티에 들어와 아는척을 합니다. 저의 모든 캐릭터를 차단해놨다고 하며 제가 닉변한 부캐릭에 귓을 걸어 닉변했냐고 물어봅니다.

2020년 11월 4일 인겜에서 또 저에게 귓을 걸었고 자신에게 사과하라고 했습니다. 이때 좋게 얘기하고 끝내면 더이상 말을 걸지 않을것이라고 생각하고 사과하고 좋게 끝내려 노력했습니다.


이후 서로 터치없이 게임했고, 드디어 대화가 통한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4개월뒤 다시 귓이왔고 무시하자 자신의 뒷담을 까지 않았냐고 갑자기 저에게 화를 냈습니다. 전 맹세코 뒷담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누가 말했냐고 당당히 따졌고 늠늠이는 당사자가 비밀이라고했어.라는 소리만 했습니다. 그리고 이때 게임에서 남친이 있다고하면 더이상 터치 하지 않을 것 같다는 지인의 말을 듣고 친한 길드원에게 남자친구인척 해달라 부탁을 했습니다. 

남자친구가 있다는 소리를 들은 늠늠이는 자신은 현실에서 여자친구를 사겼는데 너는 랜선질이냐며 저를 비웃고, 제가 남자친구라고 소개한 그분에게 왜 자신을 뒤에서 욕하고 다니냐며 욕을 하고, 제 성희롱까지 했습니다. 이때 똥을 더러워서 피하지 무서워서 피하냐 라는 마음으로 늠늠이에게 사과 후 3명이서 이제 서로 건들지 말자고 약속을 하고 마무리했습니다.

파티해산 후 저는 늠늠이와 카톡으로 옮겨 따로 대화를 나누었고 제가 그럼 이제 서로 터치 안하는걸로 하는거고 잘지내라며 대화를 마무리지었습니다. 하지만 대화를 끝내려고 하자마자 바로 역대급 사진이 있다며 보톡을 걸면 무슨 사진인지 알려 주겠다고 하며 끝까지 저의 사진과 약점을 가지고 협박하였습니다.





그리고 2021년 5월 23일 늠늠이와 싸운 강뭉님의 길드가 제 남자친구 행세해준 분의 길드인걸 알게되자 늠늠이는 제 3자인 저를 끌어들여 그때의 약속을 잊은것이냐, 그때 조용히 하기로 약속하지 않았냐라고 하며 자신이 무슨 피해를 줄지 모르니 선택 잘하라는 소리를 짓걸입니다. 게임도 접어서 안하고 그 길드와 연관도 없는 저한테요.





어떻게 피해를 줄거냐 묻자 갑자기 과거에 보톡과 펫작했던 일을 언급하며 저를 협박했습니다. 보톡은 역대급 사진 있다고 무슨 사진인지 알고싶으면 보톡걸라해서 한거고 펫작은 알아서 하겠다고해도 결과가 궁금하다고 차단 풀고 나중에 알려달라고 하길래 그 자리에서 겜켜서 결과 알려주고 껐습니다. 이걸 이렇게 협박하네요;

또한 저는 이 사건으로 대화를 나누다가 늠늠이가 약속과 다르게 뒤에서 제 얘기를 하고다닌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도대체 왜.1년이 넘은 여자친구가 있는 사람이 2년이 지난 전전전전여친의 이야기를 아직도 하는건지 모르겠고, 더 화가 나는건 그 이야기 또한 대부분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람들 앞에서는 쿨하게 헤어졌다고 말하고 뒤에서는 졸렬하게 2년간 저의 사진을 뿌리겠다는둥 저의 약점을 쥐고 계속해서 저를 협박하고, 2년이 지난 현재 또다시 제 사진을 저에게 당당히 보내며 저를 조롱하는 늠늠이 때문에 힘들고 정신적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