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로 통전게와 역사게에서 활동하는 보우잡 입니다. 다크문 주간이어서 다크문을 돌아다니다 매우 신기한 것을 발견했는데요.

참고로 아래 내용은 이미 4.3에서 공식적으로 공개가 되었으나 한국 와우인벤 역사게에서 다루어 진 적이 없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미 알고 계신 분들은 뒤로가기를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다크문 구석에는 로나 그린티스(http://www.wowhead.com/npc=56041)라고 하는 이 엔피시가 있습니다. 



<별로 가까이 다가가고 싶게 생기진 않은듯 합니다,,,,,>



그녀는 40센트의 돈을 받고다음과 같은 음식을 팝니다. (초당 2% 피/마나 회복, 20개 수량 제한, 귀속)



드레나이 만두..... (드레나이가 만든 만두일까요 드레나이가 들어간 만두일까요?!)

실버문 스테이크 (블엘녀의 고기....?!)

텟드라실 스테이크 (재료는 당연히...소고기겠죠?)

스톰윈드 깜짝주

맥주에 담근 갈빗살

노움식 너겟 (노움....이 재료는 아니려나)

멀고어 고기 파이 (어떤...고기?!)

초록 햄과 달걀

포세이큰 푸아그라.......

트롤 고기......


따위를 팔고 있습니다. 각 아이템마다 장황한 설명이 있는데 스포일러 방지를 위해 따로 쓰지는 않겠습니다. 직접 찾아가서 보시는 재미를 남겨 드리겠습니다.

이 고기들이 당연히 제대로 된 (?!) 고기라고 할 수는 없어 보입니다. 음침한 분위기도 그렇고 정체불명의 식재료도 그렇고. 아마 그린티스의 희생자들을 잡아서 고기로 만든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에 대한 부연 설명을 찾기위해 와우 헤드를 뒤지던 도중 이들의 희생자가 다크문 섬에 있다는 코멘트를 발견했습니다.








(http://www.wowhead.com/npc=56041#comments)

nihmue : 다크문을 돌아다니다 보면 몇몇의 유령들을 발견할 수 있어. 그들이 죽기 직전에 숲속에서 어떻게 길을 잃었는지에 대한 으스스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지. 과연 그들을 누가 죽였는지 궁금하지 않아?




그래서 잉여킹 보우잡은 그 유령들을 찾기로 결심을 했습니다! 이 글은 총 4파트로 이루어집니다!




<로나 그린티스의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