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 전에 냉죽하다가 이번에 복귀해서 냉죽해보려고 하는데요

신드라고사의 숨결이 예전에는 룬마력을 쭉쭉 잡아먹다가 다 떨어지면 숨결이 끊겨서 계속 

신드라고사 숨결 동안 룬마력 채우는 걸로 버텨야했는데 지금은 바뀐게 있을까요? 

아니면 지금도 숨결 쓰고 계속 떨어지는 룬마력을 계속 채워서 숨결을 오래 유지하는게 포인트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