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해서 부죽하는 초보입니다.
근데 부죽 딜사이클이 원래 이렇게 어렵나요?
다른 케릭들은 보통 4~5개 버튼에 2개정도 쿨기로 이루어져 있던데
제가 쌩초보라 그런지 눌러야할게 너무 많아서 도저히 손이 못따라가는데 
이게 원래 맞나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