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0:43
조회: 570
추천: 0
부죽 딜사이클 원래 이렇게 어렵나요?복귀해서 부죽하는 초보입니다.
근데 부죽 딜사이클이 원래 이렇게 어렵나요? 다른 케릭들은 보통 4~5개 버튼에 2개정도 쿨기로 이루어져 있던데 제가 쌩초보라 그런지 눌러야할게 너무 많아서 도저히 손이 못따라가는데 이게 원래 맞나 궁금합니다
EXP
232
(32%)
/ 301
|
mania21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