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줄처리 : 2-2-2

특성 : 잠행 (약삭2/선제1)
         ▷ 2-2-2일때, 등을 6번 열게되는데, 3-2를 제외한 5번 소멸이 가능

문양 : 주문양중 속거를 다른 것으로 대체

장신구 : 용맹 + 탈피

쿨기배분 
1힘줄 : 개인쿨기만 사용
2힘줄 : 밀리 물약 사용 
3힘줄 : 블러드 + 법사 물약사용 + 법사 속거지원 

융합체 : 힘줄(1-1,2-1,3-1)을 열기전 첫 융합체에는 어춤 사용가능

힘줄딜 사이클 : 소멸 > 사전+매복 > 파열 > 어춤 > 매복 > 매복 > 절개 >,, 
                      ▷ 속거+개인쿨기+용맹장신구+물약 등은 매클로 묶어서 한번에 사용
                      ▷ 상황에 따라 속거대상이 바뀌기도하고 물약을 먹어야 할때도 있으므로
                           필요한 매클을 개별로 준비하는 것이 좋음



힘줄용 매크로

1힘줄
/cast [@도적1] 속임수 거래
/사용 익수류 인장
/시전 광폭화
/사용 10
/시전 소멸

2힘줄
/cast [@도적1] 속임수 거래
/사용 익수류 인장
/시전 광폭화
/사용 10
/사용 톨비르의 물약
/시전 소멸

3힘줄
/cast [@법사1] 속임수 거래
/사용 익수류 인장
/시전 광폭화
/사용 10
/시전 소멸
         ▷ 힘줄이 생기기 바로 직전에 써야함
         ▷ 다른종족이나 전문기술이면 맞게 수정할 것
     

마음가짐
/시전 마음가짐
/대상 흉측한 융합체
         ▷ 힘줄닫힌후 마음가짐을 쓰면 자연스레 융합체가 대상잡힘


매복
/대상 불타는 힘줄
/시전 사전계획
/시전 매복
         ▷ 소멸 후 매복연타하면 힘줄이 생기자마자 매복이 시전됨


상기와 같은 매클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기존에 다른스킬에 쿨기를 묶어서 매클을 사용하고 있었다면 모두 교체해야함.
등짝하드용 매클과 액션바를 새롭게 구성할 필요가 있음.
ABS 애드온을 추천합니다.


간단하게 사용법은,,
기존 잠행 상태에서 /abs save 잠행 
등짝용으로 변경 후 /abs save 등짝잠행
원래 잠행을 할 경우에 /abs restore 잠행 
등짝 트라이를 할 경우 /abs restore 등짝잠행
하시면 됩니다. (이름은 마음대로,,)


magnet:?xt=urn:btih:E5811BA83B95CE07F9BFB6C5B9D2A3CF549BDE9E&dn=Zenith%20VS%20Spine%20of%20Deathwing%2025%20Heroic.mp4&tr=udp%3a//tracker.openbittorrent.com%3a80/announce&ws=http%3a//remote.utorrent.com/talon/seed/4289856074/content/6cb124b



소감 : 힘줄딜 자체는 클래스 구성으로 어느정도 해결되는 부분인데, 의외의 복병이
         융합체딜이더군요. 쿨기하나하나 따져서 가능한 낭비없이 융합체딜을 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