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법





매복 : 기력 감소 60 -> 50





폭풍의 칼날 : 주변데미지 증가 35% -> 50%, 지속시간 증가 10초 -> 12초, 기력 증가 10 -> 15





전투능력 : 발동률 증가 40% -> 75%, 기력회복속도 증가 + 35%   
     
 ※ 활력(패시브) 이 전투능력과 통합됨





잠들지 않는 칼날 : 적용받는 효과중 유령의 일격과 새로생긴 특성이 추가.





유령의 일격 (특성) : 전투력계수 증가 60% -> 80%, 쿨다운 증가 30초 -> 35초, 


포탄 포화 (특성) : 삭제


정교한 계획 (특성) : 무법특성에서 빠짐 (암살은 그대로)





광기의 학살자 (특성) : 폭칼이 활성화되어 있으면 주변에 100%의 데미지




Blade Fury (신규 100레벨 특성) : 패시브, 폭칼 지속시간 + 3초, 폭칼데미지 + 5%






질풍 칼날 (신규 100레벨 특성) : 엑티브, 45초 쿨, 사거리 20미터, 짧은 돌진, 전투력 계수150%, 5초간 기력 25생성
                                   폭칼이 활성화되어 있으면 주변에 100%의 데미지, 잠들지 않는 칼날 영향 받음



질풍칼날 데미지 참고용.   




현재 제 케릭 스펙으로는 질풍칼날 7500, 매복 5500, 사브르 2600 정도 나오는군요.




해적기 (뼈주사위 버프) : 사브르 추가타확률 증가 25% -> 30%





몇가지 잡설

이번 빌드는 무법만 있네요. 암살과 잠행도 한줄씩은 있긴한데 큰 변경은 아니니 생략했습니다.

전투능력 대박상향으로 이제 매우 안정적으로 기력수급이 가능해진 것 같습니다.

전처럼 쿨기 다 빠지면 한세월 기력 기다려야하는 점은 많이 줄어든 듯.


유격과 질풍칼날이 잠칼의 영향을 받길래 진방위도 적용되는지 확인해봤으나 진방위는 적용이 안됐습니다.

전에 광학과 포탄이 진방위 영향받던걸 생각하면 질풍칼날도 나중에 영향을 받을거라 추측됨.

유격이 지난 빌드에선 10초지속 30초쿨 이런 느낌이였다면, 이번 잠칼적용 후엔 10초 지속 20초쿨? 정도의 느낌.

유격도 진방위 영향을 받을 수 있을거 같긴한데, 이건 잘 모르겠네요.


새로 생긴 질풍칼날은 아주 좋은 특성이네요. 기력을 생성한다는점도 그렇고 마음에 듭니다. 

또한 폭칼이 많이 상향이 됐었는데, 저번 빌드로 폭칼에 글쿨이 생겨서 지속시간증가로 보상해준느낌.

앞으로 업데이트가 한참 남았는데 이 와중에 얼마나 살아남아서 본섭에 도착할런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