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살

절단 : 전투력 계수 반올림 (29.4996% -> 30%)

원한 : 사용시 기력회복량 증가 (2초에 걸쳐 40회복 -> 3초에 걸쳐 60회복)

속결(특성) : 꽁속결 발동률 감소 (35%->30%)

맹독 칼날(특성) : 전투력 계수 감소 (65.7696% -> 59%)



준법 

폭풍의 칼날 : 주변데미지 감소 (50%->45%)

Blade Fury(특성) : "춤추는 강철" 로 이름 변경 (효과는 폭칼뎀+5%, 지속+3초 변동없음)

질풍 칼날(특성) : 데미지방식 변경, 주대상에 전투력120%, 주변에 전투력60%, 
                   폭칼키면 주대상의 100%만큼의 주변 데미지. 









이번 빌드로 아제라이트 방어구 (갑옷) 테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대충 도가니 같은거라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편할거라 생각됩니다.





보시다시피 갑옷을 우클릭해서 속성들을 찍을 수가 있습니다. 

위 캐릭터에서 목걸이를 보시면 숫자가 보이는데요.

격아의 유물력 역할을 하게 될 아제라이트를 모으다보면 목걸이가 렙업을 하게 됩니다.

목걸이의 저 숫자가 오를수록 아제라이트 방어구에서 찍을 수 있는 속성들도 늘어나게 되는셈.

유물무기 역할을 하게 되는 목걸이 아제로스의 심장은 모든전문화 공용입니다,

그래서 유물력을 무기별로 따로 넣던 군단과 달리 격아의 유물력은 모든 전문화가 공용이 됩니다.

아제라이트 방어구 부위는 머리 어깨 갑옷 세부위로 예정이 되어있습니다.








아제라이트 방어구 속성 (다른 아제라이트 방어구도 똑같은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일단은 공개된 갑옷)




1티어 (1,2,3,4)  <아제로스의 심장 1레벨>



2. 암살 속성 : 절단으로 치명적인독을 걸면 독 추가 데미지.
3. 무법 속성 : 미간적중 사용시 다음 권총사격 데미지증가  
4. 잠행 속성 : 자동공격이 다음 표창 투척의 데미지 증가, 최대 20스택

현재 툴팁이 제대로 업데이트가 되질 않아서 mmo나 wowhead의 데이터마이닝을 참고하였습니다.




2티어 (5,6,7) <아제로스의 심장 4레벨>







3티어 (8,9) <아제로스의 심장 7레벨>






4티어 (10) <아제로스의 심장 10레벨>








아제라이트 방어구 속성은 도가니처럼 변동되지 않고 항상 저대로 고정이였습니다.

특정 템은 항상 고정일 수도 있겠고, 아니면 템 상관없이 갑옷은 모두 고정일 수도 있습니다.
 
그 밖에도 테스트를 해보고 알려지는 점이 있으면 또 글을 써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