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은 2233311로 찍으시고 명특은 냉혈 유령암살자를 찍어주세요.

모든 도적의 딜사이클은 기력클이니만큼 어느정도의 기력을 모아두고 사용해야합니다.
군단 당시에 지나치게 기력이 남아돌았는데 이제는 격변판다처럼 다시 기력을 관리해야합니다.
평소에 50~60정도를 유지하다가 딜을 시작하기에 앞서서 80정도까지 모으고 시작하면 무난합니다.

(어칼)비습 암칼 어춤죽상죽표절개 (냉혈)그격 비습 절개 비습
어춤비습 암칼 죽상죽표절개 (냉혈)그격 비습

괄호 안에 들어간것은 세게 물고싶으면 쓰는거고 간보고싶으면 다음번에 쓰는겁니다.

첫번째 딜사이클은 은신인 상태 즉 오프닝에 사용하면 됩니다.
오프닝 기만덕에 은신 시간이 길어져서 세번째 비습까지 연계가 가능합니다.
두번째 딜사이클은 이후 은신이 아닌 상태에서 사용하는 딜사이클입니다만 필요하다면 어춤을 한번 더 사용해서 세번째 비습까지 사용해도 됩니다.
어칼을 오프닝에 사용하지 않았다면 이런 때 사용해서 이후 빠르게 어춤 충전을 회복하는것을 추천합니다.

딜사이클을 보면 아시겠지만
대상에 스턴이 안끊기는것이 최우선입니다
왜냐하면 스턴이 끊기면 공백시간동안 대상이 생존기나 도주기를 쓴다거나 메즈를 쓸수있기 때문이죠.
그리고 투기장이든 전장이든 와우 내에서 1대1로 싸우는 상황은 거의없습니다.
보통 다수대 다수이기 때문에 도적이 스턴에 전념해도 딜이 부족할 일은 없습니다.
만약 대상이 급장을 쓸경우에는 침착하게 바로 다시 스턴을 이어주는 것이 대부분의 상황에서 이득입니다.
설령 버블이 4이상이라 비습을 하면 버블이 낭비되는 상황에서도 말입니다.
물론 모든 상황에서 그런건 아닙니다만.
다시한번 강조하자면 도적 딜사이클에서 가장 중요한건 스턴연계입니다.
그러므로 스턴점감을 항상 파악하고 있어야합니다.

(어칼)비습 암칼 어춤죽상죽표절개 (냉혈)비습 (0.6초 대기)비습
어춤비습 암칼 죽상죽표절개 (냉혈)비습 그격

오크 또는 가혹함특성을 찍은 상대의 경우 비습이 더 짧게 들어갑니다.
그렇기에 글쿨이 필연적으로 낭비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앞서 말했듯이 스턴연계가 최우선이므로 맨먼저 소개한 딜사이클을 그대로 구사하는것보다 딜이 줄어도 스턴이 깔끔하게 이어지는 이 딜사이클을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급가를 쓰지 않는 이유에 대해서 말하겠습니다.
군단에서 격아로 넘어오며 절개의 가치가 너무나도 높아졌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급가를 점사스턴에 쓰기에는 5버블이 좀 아까운 감이 있습니다.
물론 스턴시간만 놓고보면 비습스타트보다 급가스타트가 길긴 합니다.
그렇기에 점사급가를 절대 쓰면 안되는건 아닙니다.
하지만 급가는 일반적으로는 힐러 메즈로 주는것을 추천하는 바입니다.
왜냐하면 급가는 은신이나 어춤을 요구하지 않기에 사용이 자유롭고 지속시간도 길어서 여러모로 힐러메즈로 사용하는것이 효율적입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점사급가를 절대 하지말라는것은 아니므로 상황에 따라서 사용해주시면 좋습니다.

암칼을 미리 발라두지 않는 이유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암칼은 물론 미리 발라둘수 있으면 좋습니다.
하지만 앞서 언급한 딜사이클이 항상 비습암칼로 시작하는 이유는 바로 암칼업타임 100%를 유지하는것이 현 잠행의 설계상 매우어렵기 때문입니다.
할수 있기는 하지만 할 경우 정작 딜 타이밍이 늦어집니다.
어춤 지속시간동안 암칼이 유지되어야하는데 그러려면 암칼 지속이 6초이상 남아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죽표를 찍고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암칼 바르고 다시 기력을 모으고 보면 암칼의 지속시간이 반이 지나갔습니다.
힐러에게 급가를 메즈로 써도 마찬가지입니다.
급가를 쓸 5버블과 점사대상을 공격할 기력을 동시에 모으기 위해 평타질을 하다보면 암칼은 거의 끝나갑니다.
그리고 도적이 지금 너무 물몸입니다.
본인에게 지속딜이 들어오면 그걸 맞딜을 하면서까지 암칼을 유지할 가치가 없습니다.
물론 암칼을 바른상태에서 딜을 시작하면 당연히 이득입니다.
기력관리 잘한상태에서 암칼을 바르면 금방 버블 두개이상 모으고 딜을 시작한다면

어춤비습 죽상절개 죽표절개 그격 비습 절개

라는 핵폭탄같은 딜사이클이 가능해집니다.
하지만 이 사전작업을 충족시키느라 템포를 희생해야한다면 차라리 사전작업을 포기하고 한박자 빠르게 딜을 시작하는것이 대부분의 경우에서 이득입니다.






이글에서 언급한 딜사이클들을 달달 암기하는것은 글쓴이 입장에서 바라지 않습니다.
위 딜사이클들을 보시고 생각을 곰곰히 해보시면 딜사이클이 무슨 원리로 이루어졌는지 파악할수 있습니다.
대상에게 스턴은 최대한 안끊기고, 최대한 길게, 그리고 어둠의 춤 버프 지속시간 안에 최대한 많은 스킬을 사용하며(i.e.글쿨을 낭비하지 않으며), 특히 절개를 쑤셔넣어야 합니다.
이런 원리를 이해하시고 각자 매 순간에 최적화된 딜사이클을 침착하게 때려박을수 있게 노오력하세요.
암기하지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