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게에 종일 안올라오길레 내가 가져옴

썰좀 더 풀자면 PTR 전체 딜 중 낙뢰 데미지가 50% 이상인 상황임

그리고 낙뢰가 메인딜이면 담 시즌은 토템은 ㅂ2ㅂ2, 폭풍수호자만 해야함

왜냐고? 토템은 폭수에 비해 낙뢰 쿨 초기화가 어렵거든 

게다가 요즘 주술사 밸런스팀이 똥멍청해서 특성 건들지도 않을거고

그런데도 불구하고 토템 데미지를 일괄 감소 시켰단건 쓰지 말란 소리지

출처: https://www.wowhead.com/news/earthen-racial-experience-nerfs-and-class-tuning-weekly-patch-12-1-ptr-3819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