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 (2 5 3)

야드 전탱

암사 조드 흑마 냥꾼 법사

신기 수사 복술

 

픽스가 됬다는 소식을 듣고 이번주에 10인 정예하드에 도전해봤습니다. 막페에 힐이 조금 빡세긴 한데 생각보다 어렵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나름 도전해볼만 한 것 같아요!

 

일반 정예모드와 다른 것은 좀더 쎄진 데미지와 하드모드에서 등장하는 공포의 하수인이라는 쫄입니다.

공포의 하수인을 잡고나면 타락의 정수 디버프를 가까운 2명에게 줍니다.

3트 정도만에 잡았는데 첫트에 중첩이 한번 꼬여서 딜러들 중첩이 끊기자 막페 카오란 피통 50%쯤에서 전멸이 났습니다. 그러므로 절대 중첩이 끊기지 않게 조절해주면서 동시에 터지지 않게 해주는 것이 핵심입니다.

 

아사니 차단을 전탱-야탱-도적 순으로 맡고 리게일 차단을 신기/복술이 돌아가면서 되는대로 해줬습니다.

저희 공대는 흑마가 없기 때문에 드루이드 2명이 요불로 이감기를 걸어주었습니다

 

타락의 정수를 나눠맞기 위한 조는 하드모드를 할때와 동일하게 4개조로 나누었습니다.

 1: 조드,암사  2: 냥꾼, 법사  3: 딜전, 정술  4: 야탱, 도적

 중첩 받는 순서는..

 

 1 3중첩 -> 2 6중첩 -> 1 6중첩 -> 3 2중첩 -> 4 1중첩 ->1 8중첩 -> 2 8중첩 -> 3 4중첩 -> 4 2중첩

 

순으로 하려했지만 잡다보니 도적님은 거의 못받고 중간에서 힐러들이 중첩을 받아주는 형태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리게일이 죽을때쯤이 되면 카오란 담당탱이 카오란을 끌고 3페 시작을 할 위치근처로 데려갑니다. 이때 신기가 따라가서 카오란탱 힐을 챙겨주면서 가능하면 정화의 물 버프를 받을수 있도록 정화의 물 대기시간에 맞추어서 카오란 담당탱이 무빙을 조금씩 해주었습니다. 아사니 피통이 50%가 될 쯤부터 3힐러가 돌아가면서 집중을 빨아서 막페에 최대한 많은 엠을 확보하고 넘어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전투가 끝날때까지 샤 손길이 유지가 되기 때문에 정손이 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 쿨마다 써주는게 가장 좋은 것 같긴한데 막상 정신도 없고 해서 쿨마다 써주지는 못한 것 같습니다.

 

아사니가 죽고 카오란 혼자 남게되면 공대 피가 정말 무지막지하게 빠져나갑니다. 있는 쿨기들을 활용하여

힐을 해주고 9중첩 대상자들이 중첩을 받지않도록 하수인쪽에 가깝게 서서 중첩을 받아줍니다.

 

원거리 딜러들이 모두 9중첩이 됐을 때 블러드를 쓰고 네임드 극딜을 하면서 중간에 나오는 쫄은 힐러가 받아주었습니다.

 

막페 엠이 바짝바짝 마르지만 그래도 생각보다는 할만하고 재미도 있었습니다.  

p.s 화질은 720으로 보아주세요. 촬영이나 편집에 재능이 없어서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