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 시작한 후 레이드 한번도 안가봤는데요.
딜 욕심이 생겨서 알른응시랑 진균나락을 가보려는데 광특으로 타면 되는걸까요?
진균나락 신화 공략 보니까 보통 냥꾼은 멀리 있는 포자갓 치는 것 같은데 이러면 단일특을 타는게 맞는건지 헷갈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