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2:29
조회: 479
추천: 0
진균 반지 질문![]() 응시랑 진균 반지에 생흡이 붙어서 나왔는데 광피 아니고 생흡이 체감이 크려나요? 기본 생흡2% 인데 마부도,,,광피에서 생흡으로 바꿔?,,,야?,,,, 반지를 택하면, 응시는 이번주 주사위나 경매로 구해야합니다. 다음주면 확정 응시 주사위
EXP
314
(14%)
/ 401
|

빈츠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