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시랑 진균 반지에 생흡이 붙어서 나왔는데

광피 아니고 생흡이 체감이 크려나요?

기본 생흡2% 인데

마부도,,,광피에서 생흡으로 바꿔?,,,야?,,,,

반지를 택하면, 응시는 이번주 주사위나 경매로 구해야합니다.

다음주면 확정 응시 주사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