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일전 부캐 악흑으로 옴니움 1장 밀었습니다(악흑으로는 의식 지점은 가본적 없구요 본캐 파흑으로 의식지점 관련된 퀘와 업적 의식지점 위업까지 다 해놓은 상태입니다)


본캐로 옴니움 2장퀘는 받아지나 엔피시가 보이지 않아 의식 지점퀘로 넘어가지 못하는 상황이구요

악흑으로는 퀘도 받아지며 엔피씨까지는 보이는데 줄아만 의식지점에 가면 인던이 없습니다 인던 돌도 없고 사람들도 없습니다 깨끗합니다

본캐 파흑으로 가면 인던 돌도 있고 사람들도 많이 보이는데 이거 뭐가 문제일까요?


퇴근하고 와서 3시간째 여기에 몰두하고 있는데 겜 진행도 안되고 많이 답답하네요
혹시 이와 관련해 흑마님들 조언 좀 받을려고 글 남깁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