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무기공속과, 초뎀, 그리고 특성에 따라 갈리겠지만 대체적으로
무기공속이 빠를수록(영격실분노소모감소), 분방일수록 영격에 가산점이 붙고
초뎀이 높은 무기일수록(영격실분노소모증가), 느린무기(영격실분노소모증가)일수록 방가에 가산점이 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구글에서 Heroic vs sunder 이런주제로 검색하시면 찾아보실수 있고.

어그로 측면에서 결론만 말하자면.

자신이 검방을 들고 있다
 => 무조건 방가우선 남는분노를 영격으로 소모. 
     99%의 상황에서 방가가 영격보다 효율이 좋습니다.
     특히 방밀의 경우는 대부분 방어구가르기 연마를 찍었으니, 방가를 우선해서 찍어주는게 맞습니다.
     다만 초뎀약하고 공속빠른무기(etc, 핀클, 알코르)같은걸 들었을때는 영격을 우선시해도 괜찮은 정도입니다.

 
자신이 쌍수를 들고 있다.
  =>영격연마를 찍었다면 고민할 필요도 없이 영격부터 박아주시면됩니다. 방가는 초반 오프닝떄만 같이 넣고,
     이후로는 남는분노소모or방가유지를 위해서만 쓰셔도 됩니다.
     다만 분방쌍수인데도 영격연마대신 방가연마를 찍고 공속 느린무기(2.0 이상)를 드는경우가 있는데
     이때는 방가 우선해서 넣으셔도 됩니다.


대체적으로 정상적인 탱로테이션을 돌리면 방밀의 경우 자신 dps의 3배 정도는 쉽게 받아낸다고 보면되는데(물론 초반 1~2방가 타임 필요함) 여기서 방가를 줄이고 영격을 늘린다면 dps의 2배 정도로 오히려 줄어들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