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르나서스랑 엑소다르는 비교적 쉬웠지만
스톰윈드랑 아이언포지가 힘들지만 재밌었습니다.
시체끌기해서 불꽃 냉큼 훔치고 귀환타려는데
쫓아다니시면서 귀환만 못타게 괴롭힘 당해도 재밌었습니다.

한여름 불꽃축제 재밌는데
온동네 돌아다니면서 지금 불타는꽃만
300개넘게 모음 골드도 500골쌓임 개꿀

질병(버프)만 아니면.. 참 좋았겠다... 
이제 2주간 레이드에서 질병때문에 힘들꼬야 형들.. 
(죽으면 내 버프..샤갈.. 정신적 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