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대한민국 대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프리미엄 수제 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일(목)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전용 버거 세트 판매는 오는 5월 2일부터 31일까지 약 한 달간 전국 프랭크버거 주요 매장에서 진행된다. 또한, 서울시 성수동에는 모코코를 테마로 콜라보레이션 테마 매장인 ‘모코코 버거피크닉’을 오픈하고 모험가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테마 매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5월 8일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간 동안 프랭크버거에서는 콜라보레이션 전용으로 출시한 세트메뉴 ‘K불고기 모코코 버거파티 세트’가 판매된다. 세트는 햄버거와 프렌치프라이, 음료, 모코코 새우스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로스트아크 스페셜 쿠폰 1장과 모코코 랜덤 피규어 1종도 함께 포함된다. 로스트아크 스페셜 쿠폰은 게임에 유용한 아이템인 ‘페온’과 ‘루페온의 힘이 깃든 화폐 상자’, ‘전설~영웅 카드팩’, ‘전설 호감도 선택 상자’, ‘중급 생명의 기운 회복 물약’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계정 당 최대 3회까지 등록할 수 있다.

모험가들은 프랭크버거 매장을 포함하여 다양한 배달 어플리케이션에서 ‘K불고기 모코코 버거파티 세트’를 주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프랭크버거와 함께 진행하는 콜라보레이션에 모험가분들의 많은 성원 부탁드리며, 성수동에서 진행될 테마 매장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하였으니 많은 관심과 참석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