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쓴거랑

산토~~~가 그거 반박한답시고 짤박아서 쓴 글

2개만 봐도 치혐의 진실이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쟤넨 지능이 모자름.

정상적인 대한민국 고등교육을 받은 사람이라면 딱 봐도 누가 X신새끼인지 사이즈가 딱나올거임 ㅋㅋㅋㅋㅋ

아니 고등교육도 사실 필요없음 정상적으로 사회생활하며 사는 사람들이라면 그냥 흘깃 봐도 딱 사이즈 나와야됨.

이해못하는 애들 초졸 중졸 고졸 예상함



깡통은 티를 안내면 반은 갈텐데 ㅋㅋㅋㅋㅋㅋ 자랑을 해대니깐 벤이 ㅈ창이 나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