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패치전에 궁성이였으면

진짜로 살인까지 저질렀을듯


궁성은 취업안되는게 아니라 아예 무스펠을 못갔음ㅋㅋ

인던도 계속 거절당하고 하향지원해서 간신히 돌고헀는데


궁성이 만약에 치유같은 마인드였으면 

와 진짜 끔찍했겠다 


다행이다

치유말고 그래도 다들 사람이라서 정말 다행이야


어째 애네들만 왜 이러지

그 직업들은 아이온2가 아니라 다른게임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