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9:05
조회: 2,421
추천: 11
오늘 남툴 패치로 알게된 직업차1. 살성 마 > 검 > 궁 = 살 > 정 살성이 남툴 낮았다는게 구라로 밝혀짐 (남툴 -50 손해보고있다는 개소리하던놈들 나와라) 오히려 창멸룡 살성은 남툴이 더 오름 이새기들은 딜너프 -20% 더 갈기는게 맞음 2. 치유 남툴이 제일 낮았던건 맞음 근데 세팅 이상하게한 치유는 덜오르고 조율 제대로한 치유는 20~25정도 오름 결국 세팅차이가 컸음
EXP
9,419
(52%)
/ 9,801
|
오덕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