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격앙? 그래 그럴수있다고 치자 이미 저렇게 만든거 다시 바꾸려면 존나 시간 오래걸릴듯

보방은?? 

이게 지금 회피보다 나은점이 뭐가있으며 막는동안 걷는거말고 할수있는게 있냐? 

거기다 회막무에 뚤려서 딜 들어오지 막아지는 횟수가 전부 피차는것도 아니고 

하급물약 수준의 피차는거 1회???? 물약도 못먹어 대쉬쓰면 풀려... 누구처럼 쿨감이 생기는것도 아니야 

수호성한테 맞는스킬이라고 생각함???

보방은 적어도 무적으로 바꿔야함

그래야 여기서부터 수호성이 되기 위한 시작점이라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