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3:22
조회: 381
추천: 0
막기가 재밌으면그냥 쓰면되는데 격앙을 막기가 아니라 공격시나 피격시로 바꾸는걸 왜 반대함?
막기 재밌으면 그냥 가서 막으면돼. "막기! 보스 븅신 엡벱베베벱베베베" 하면서 느끼던 재미 계속 느껴~ 격앙이랑 아무 상관없어 그거
EXP
19,208
(50%)
/ 20,201
|
곰팅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