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쓰면되는데 격앙을 막기가 아니라 공격시나 피격시로 바꾸는걸 왜 반대함?
막기 재밌으면 그냥 가서 막으면돼.

"막기! 보스 븅신 엡벱베베벱베베베"
하면서 느끼던 재미 계속 느껴~

격앙이랑 아무 상관없어 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