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앙이 검성이나 다른 시너지보다 더 엄청난 좆사기라 딸깍으로 계속유지되면

수호성이 팔다리 다짤리고 장1애인될 수준의 시너지인건가?

남들은 딸깍하면 들어가는 시너지가 우리는 그로기터지면 넣지도못하고

수호성만 보스가 패턴이나올때까지 기다려야되는 이유가 뭐야?

남들은 상향되야된다고 말할때 왜 병신수호성들은 응 막기로 격앙터트리는게 맞아 ㅋㅋ 이러고있는거지?

지금도 존나 사기캔가보네 수호성 닥사도 병신 시너지도 족쇄찬 병신 패시브도 병신인거같은데

탱커가 유의미한 게임도아니고 대단하다 대단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