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피보다 못한 막기가 무슨 수호성이냐

보방을 시전시간동안 무적으로하고 격앙은 때리면 터지는걸로 하면

누구하나 반대할사람없을거다 

지금 수호성이 수호성이냐 어디 동네 바보형 수준임